66차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훈련 수료 소감문

 

뉴비전교회                                                      원두석 집사

 

받은유익

  첫째로, 구체적으로 체계적으로 잘 정리된 전도폭발은 놀랄 정도입니다. 아주 섬세한 부분까지 D. James Kennedy 목사님과 김만풍 목사님의 전도경험을 통해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는게 놀랍습니다. 또한 이희문 목사님의 경험담과 지식은 좀 더 저의 마음을 확고히 굳히게 해주셨습니다.

  둘째로, 기존 교회의 그룹 토의는 좋은 아이디어를 서로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전도폭발의 질을 조금 더 올려야 한다는 말씀들, Staff들과 자주 모여 기도와 share하기, 주변의 작은 교회들을 도와주어야 한다는 말씀들은 저에게 좋은 유익이었습니다.

  셋째로, 3일 연속 현장전도는 은혜였습니다. 팀멤버들이 성령의 인도하심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넷째로, 매끼마다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식사는 감사하였습니다.

 

받은축복

  목사님들의 강의는 은혜의 축복이었습니다. 많은 유머도 섞어 가면서 저희들을 인도하시는 목사님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전도는 정말 관계를 통해 성령님께서 인도해주시는걸 다시한번 느껴 축복이었습니다.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전도하게 되어 축복이었습니다. 34일동안 처음에는 할 수 있을까 초조한 마음이었지만 하나님께서 필요한 분들을 붙여주시고 목사님들께서 격려해 주셔서 잘 마칠 수 있어서 축복이었습니다.

 

나의결단

  한학기에 1명이상 전도 훈련생을 찾아 인도하겠습니다. 좀 더 질 높은 훈련자가 되겠습니다. 2019년 봄에는 저희 뉴비전 교히에서도 임상훈련을 할 수 있도록 담임목사님, 전도담당목사님, 그리고 최창섭 안수집사님을 돕겠습니다. 전도가 생활이 될 수 있게 동료와 함께 노방전도에 나가겠습니다. 전도담당목사님이신 이형욱 목사님을 위해 기도하여 임상훈련을 강력히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