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교회-CA                이지훈 집사

 

받은 유익

직분이나 출석교회가 다른 분들이 만나서 삶을 공유하며 각자 개인의 전도방법과 현재 교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전도훈련의 어려움을 서로 나누고, 격려도 받으면서 어떻게 하면 좀더 효과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전도폭발 본부를 섬기는 분들을 만나 저희 교회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나누고 그동안 궁금했던 것에 많은 부분들이 해결되었습니다.

 

받은 축복

기쁨의교회 성도님들의 헌신과 수고를 보면서 저에게 도전을 주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임상훈련을 통하여 제 자신이 전도자로써 갖추고 행하여야할 자세와 사명을 좀더 확실하게 깨닫고 돌아갈 수 있는 축복도 허락해 주셨습니다.

특히 만남의 축복을 허락해 주셔서 그리스도의 사랑도 느끼고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축복도 함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나의 결단

전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많았으나 행함으로 이어지지 않았던 제 자신을 돌아보며 먼저 전도의 현장으로 뛰어 들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도폭발 훈련팀원의 임원으로서 열정을 갖고 특히 훈련자들의 훈련을 보다 적극적으로 이끌며 훈련생, 훈련자들을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평소에 노방전도를 꺼려했었는데매주 한번씩 노방전도와 개인전도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