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차 국제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훈련 수료 간증문
교회 이름: LA기쁨의교회
훈련생 이름: 이연애 집사
받은 유익
이곳 퀸즈장로교회 제71차 임상훈련에 참여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삼일동안 세상의 어떤 걱정도 하지 않고 마음껏 하나님께 찬양드리고 예배드리며, 말씀을 공부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을 가진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세 사람이 한 조를 이루어 삼일연속 진행된 현장전도 또한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성령님의 놀라운 인도하심을 맛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마지막날 복음대상자를 맞이한 저의 팀은 그분을 만나기전 그 영혼을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가 되는 마음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매 끼마다 정성으로 음식과 간식을 준비해주시고 식사후에는 치실과 가글까지 또 라이트와 숙박까지 제공해 주신 섬겨주신 퀸즈장로교회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받은 축복
이곳에 오기전 하나님께 기도하고 간구했던 것은 이번 임상훈련이 저의 신앙생활에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어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무장된 전도자가 되어 직접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삶을 사는 것이었습니다.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훈련을 받으며 목사님의 강의를 통해 찬양을 통해 또 퀸즈장로교회 수요예배를 통해 다시한번 왜 전도를 사명으로 삼고 살아야 하는지 분명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거저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예수님만을 존귀히 여기며 저의 남은 여생을 죽도록 충성함을 다짐하는 진정한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나의 결단
앞으로 전도폭발 수업이 진행될 때뿐만 아니라 하지 않는 방학기간에도 현장전도(개인전도)를 일주일에 한 번 하겠습니다. 그리고 전도훈련생도 한 학기에 한 명이상 인도하겠습니다. 훈련자로서 게으르지 않고 늘 목사님의 말씀에 순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