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차 국제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훈련 수료 간증문

교회 이름: 산돌교회

훈련생 이름: 최미영 권사

 

 

받은 유익

저는 이번 임상훈련에 참가하며 하나님께서 저를 어떻게 사용하실지 아니 사용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며 훈련에 임했습니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부끄러운 고백이지만 나의 연약한 신앙 생활에서 가장 힘이 되고 나를 붙들어 준 것은 전도폭발 훈련이었습니다.  전도폭발은 사람 앞에 잘 서지 못하는 소심한 제가 영혼을 구원하는 자리에서 같이 울어주고, 내가 받은 구원의 기쁨을 전하는 적극적인 나로 변해 있었습니다.

이번 임상 훈련은 하나님께서 교회를 위해 말씀과 기도로 철저히 준비 되어 있을 때, 우리 교회에도 전도의 문을 열어 주신다는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받은 축복

전도폭발은 어떤 환경과 사건 앞에서도 여전히 저의 손을 잡고 계시는 내 삶의 주인 되신 하나님이 나의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제가 받은 이 훈련을 통해 예수님을 모른채 죽어가는 영혼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저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기쁨이 제가 받은 가장 큰 축복입니다.

 

 

나의 결단

이 훈련이 전세계 지역교회를 무장시키기 위해, 우리 한사람 한사람을 훈련자로 사용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목사님의 말씀에 큰 꿈과 비전으로 도전 받았습니다.

간사님들의 간증을 통해 제 속에 아직 버리지 못한 나를 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보다 먼저였던 내 삶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하나님의 소원인 모든 사람이 구원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이 될 것을 결단합니다.

주님이 만나게 하시는 사람들에게 진실한 복음의 전도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