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낚는 어부 (2017년 6월)


● 국제 전도폭발 미주 본부 대표 이취임 


전도폭발 미주 한인본부는 1991년도에 김만풍 목사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김만풍 목사가 초대 대표로 부임하여 지난 25년간 전도폭발 사역의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지난 2016년도 10월, 김만풍 목사의 은퇴와 함께 이희문 목사가 2대 대표로 취임하였습니다. 신임 이희문 대표는 국제 전도폭발 미주본부의 강사로 오랫동안 섬겨왔으며, 현재 LA 기쁨의교회를 담임하고 있습니다. 


 




● 제 66차 미주지역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 훈련


제 66차 미주 지역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훈련이 지난 2017년 4월 17일부터 20일 까지(3박 4일간) 까지 캘리포니아주 플러톤시에 소재하고  있는 은혜한인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총 27명의 임상훈련생 및 10여명의 본부 스탭, 은혜 한인교회의 섬김이(기도후원자, 민박 제공, 주방 봉사 등) 연인원 100여명이 참여하여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이번 임상훈련에는 전도폭발 국제본부(EE International)에서 사역하고 계신 랜돌우드(Randall Wood, US National Director)목사님이 방문하셔서 전도폭발의 비전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특히 은혜한인교회의 담임 목사이신 한기홍 목사님이 전도폭발 훈련의 중요성과 이 훈련을 통해 선교 현장에서 맺혀진 열매에 대해 나누어 주셔서 참가자들 모두가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은혜한인교회는 현재 전 세계 15개국에 세워진 신학교에서 전도폭발 훈련을 정규과목으로 채택하여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3일간의 현장 전도를 통해, 총 33명에게 복음이 전해졌고 그 중 21명이 결신하여 53%의 결신율을 얻게 되었습니다. 결신자 가운데는 마켓 앞에서 전도팀을 만난 마약 중독자가 순순히 복음을 받아들이고 결신하는 놀라운 역사도 있었습니다.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훈련전반을 성공리에 마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관련 사진]




● 2017년 미주 지역 전도폭발 지도자 대회


미주 지역 전도폭발 지도자 대회가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간 콜로라도주
덴버시에 소재하고 있는 휄로십 장로교회(김재중 목사 담임)에서 열립니다. 약 40여명의
전도폭발훈련 담당 교역자 및 평신도 지도자가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 각 교회 전도폭발 현황 나눔
- 전도폭발 지도자(교역자, 평신도 지도자, 임상훈련 수료자 등)의 교제 및 친목 도모
- 미주 지역 시니어 전도폭발 소개 및 강사 교육
- 전도폭발 2단계 강사 보충 교육
- 전도폭발 미주 본부 홈페이지(
www.eekac.org) 활용 방안 협의
- 로키산맥 트레킹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제 67차 국제전도폭발 지도자 임상 훈련 일정


- 일시 : 2017년 9월 11일 – 14일
- 장소 : 워싱톤 중앙장로교회( 류응렬 목사 시무), 버지니아주 센터빌시 소재

 


● 미주지역 전도폭발 훈련 실시 교회 탐방


LA 기쁨의 교회 (3938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LA 기쁨의 교회(담임목사 이희문)는 천사의 도시인 Los Angeles시의 코리아타운 한복판에 지난 2009년 9월에 개척 되었습니다. 현재 매 주일 어른 성도 200여명, 청소년·유아 60여명 등 총 260여명이 출석하는 건강한 교회가 되었습니다. LA 기쁨의 교회는 전도하는 제자를 삼는 교회입니다. 모든 성도가 예수님의 제자가 되고 제자를 삼을 뿐만 아니라 삶의 현장에서 열심히 전도하는 교회입니다. 전도폭발훈련은 개척한 첫해부터 1기가 시작되어 현재 16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약 30여명의 평신도 지도자들이 전도폭발지도자 임상 훈련을 마치고 전도폭발팀 및 교회 각 부서에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열심히 섬기고 있습니다. 전도폭발팀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30분에 모여 함께 식사를 합니다. 7시부터 찬양과 메세지, 기도 및 조별 공개보고를 마친 후, 다함께 구호를 제창하고 각 단계별로 흩어져 강의에 임합니다. 현장 전도는 각 조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약속된 날에 전도를 실시합니다. 그동안 주변 지역의 많은 교역자, 평신도 지도자들이 LA기쁨의 교회에 와서 전도폭발훈련을 받았습니다. 현재 16기 훈련에는 총 6개 교회의 평신도 지도자들이 훈련에 참여하여 비지땀을 흘리며 훈련에 열심을 내고 있습니다. LA 기쁨의 교회는 주변 지역 교회에서 전도폭발 훈련이 실시되도록 돕고 있으며, 이민 교회와 해외 지역의 전도 훈련 및 선교에도 모범을 보이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월요일 저녁 전도폭발 훈련 모임)         (복음 제시 시범)


 ( 16기 1단계 훈련생들)